[OPEN GL] 프로젝트 시작 전 사용 설정

2021. 12. 5. 14:54·C++

sanf_s 경고 문제 해결

프로젝트 속성 → C/C++ → 일반 → SDL검사 = 아니요

include 및 lib 이동 후 경로 설정

프로젝트 속성 → C/C++ → 일반 → 추가 포함 디렉터리 = ./include

프로젝트 속성 → 링커 → 입력 → 추가 종속성 = glew32.lib, glut32.lib

프로젝트 속성 → 링커 → 일반 → 추가 라이브러리 디렉터리 = ./lib

 

"const char *" 형식의 값을 사용하여 "char *" 형식의 엔터티를 초기화할 수 없습니다. 오류 해결

프로젝트 속성 → C/C++ → 언어 → 준수 모드 = 아니요

'C++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C++] 백준/Gold/15486. 퇴사 2  (0) 2025.03.18
[C++] 텍스트 기반 RPG 게임 제작 프로젝트 회고록  (0) 2025.01.17
[Open GL] v/vt/vn 형식 OBJ 읽어오기  (0) 2021.12.05
Laplace equation in c++  (0) 2021.10.08
Mesh smoothing with cotangent weight  (1) 2021.10.08
'C++' 카테고리의 다른 글
  • [C++] 백준/Gold/15486. 퇴사 2
  • [C++] 텍스트 기반 RPG 게임 제작 프로젝트 회고록
  • [Open GL] v/vt/vn 형식 OBJ 읽어오기
  • Laplace equation in c++
돼지표
돼지표
https://github.com/wkdgns135
  • 돼지표
    돼지표 개발 스토리
    돼지표
  • 전체
    오늘
    어제
    • 분류 전체보기 (98) N
      • C++ (58)
        • Algorithm (52)
      • Python (1)
      • Machine Learning (2)
      • Computer Graphics (4)
        • Curly Hair Simulation (2)
      • GPU Programming (11)
        • CUDA basic (7)
        • CUDA fluidsGL (4)
      • Unreal 5 (19)
        • Troubleshooting (4)
        • FPS Shooting (5)
        • Study (8)
        • EOS (1)
      • Computer Science (3) N
  • 블로그 메뉴

    • 홈
    • 태그
    • 방명록
  • 링크

    • Github
  • 공지사항

  • 인기 글

  • 태그

    그리디 알고리즘
    Fluid Simulation
    FPS
    위상 정렬
    그래프 이론
    OpenGL
    unreal 5
    자료 구조
    그래프 탐색
    아이작 맵 생성
    CUDA
    UE5
    구현
    GPU Programming
    Rendering Pipeline
    Algorithm
    C++
    수학
    BFS
    dp
  • 최근 댓글

  • 최근 글

  • hELLO· Designed By정상우.v4.10.3
돼지표
[OPEN GL] 프로젝트 시작 전 사용 설정
상단으로

티스토리툴바